인사말

포항 철강공단에서 국내 최대규모로 조선기자재 부문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현대힘스, 대선조선 및 기타 조선소의 주요 파트너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화테크는 2002년에 설립되어 최근 50주년을 맞이한 모기업인 ㈜제일테크노스와 더불어 국내 제일의 조선용 철판 및 형강 등의 물류, 전처리, 절단과 제작 등 조선업의 선 공정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평소 안전관리 최우선 및 품질 최고를 지향하며 지속적인 혁신활동으로 동종업체 중 선도적인 기업으로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화테크의 이와 같은 성장은 전ㆍ현직 임직원의 노력과 상생기업들의 협력 및 지원, 그리고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항에 본사를 둔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등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지속성장을 위하여 모든 임직원은 애사심과 자부심을 품고 미래를 향한 비상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으며, 더 넓은 곳으로의 도약을 위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영시스템과 기업문화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쏟아낼 것입니다.


신화테크는 무한경쟁시대인 21세기에 전임직원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인적자원의 개발로 경쟁력 있는 회사로서 노력하겠으며 항상 저희 회사는 최신의 설비와 최고의 기술진으로 고객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대표이사

이재근